리서치(Research) 솔루션

Market Research

Quick Poll 조사

Insight in 72 hours
500샘플 이내의 정량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슈에 대한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.
자동화된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생성을 통해 단기간 내 민첩한 인사이트 확보를 위한 기획형 조사 도구입니다.
고객사 Pain Points
  • 이슈에 대한 빠른 의사결정 지원의 어려움
  • 단기간 내 민첩한 인사이트 확보의 필요성
기대효과
  • 500샘플 이내 정량 데이터 수집을 통한 빠른 의사결정 지원
  • 단기간 내 민첩한 인사이트 확보

브랜드 경쟁력 조사

브랜드는 감정이 아니라 데이터다.
자사 브랜드의 인지도, 선호도, 연상 이미지 등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, 경쟁 브랜드 대비 포지셔닝 전략을 도출합니다.
빅데이터 분석 및 소셜 미디어 감성 분석을 통해 브랜드 강점과 개선영역을 수치로 파악합니다.
고객사 Pain Points
  • 자사 브랜드의 인지도, 선호도, 연상 이미지 진단 어려움
  • 경쟁 브랜드 대비 포지셔닝 전략 및 브랜드 강점 파악의 어려움
기대효과
  • 자사 브랜드 인지도, 선호도, 연상 이미지 객관적 진단
  • 경쟁 브랜드 대비 포지셔닝 전략 도출 및 브랜드 강점/개선 영역 수치화

트렌드 분석 조사

트렌드는 예측이 아니라 구조다.
소비자, 산업, 사회문화 동향 등을 종합 분석하여 전략수립의 방향성을 제공합니다.
트렌드 예측 및 이상 징후 감지 시스템을 활용하여 변화에 선제 대응하는 전략적 트렌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.
고객사 Pain Points
  • 소비자, 산업, 사회문화 동향 종합 분석의 어려움
  • 변화에 선제 대응하는 전략수립 방향성 부재
기대효과
  • 소비자, 산업, 사회문화 동향 종합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 방향성 제공
  • 변화에 선제 대응하는 전략적 트렌드 리포트 확보

NPS 조사

추천의 힘이 곧 성장의 힘이다.
고객 충성도를 수치화하여 이탈 징후와 추천 유인을 진단합니다.
고객 행동 예측 및 이탈 예측 모델을 통해 지속 개선을 위한 핵심 경험 지표로 활용되는 전략적 만족도 측정 도구입니다.
고객사 Pain Points
  • 고객 충성도 수치화 및 이탈 징후, 추천 유인 진단 어려움
  • 지속개선을 위한 핵심경험지표 활용의 필요성
기대효과
  • 고객 충성도 수치화를 통한 이탈 징후 및 추천 유인 진단
  • 핵심경험지표를 통한 지속적인 전략 개선 유도

신제품 컨셉 조사

추천의 힘이 곧 성장의 힘이다.
고객 충성도를 수치화하여 이탈 징후와 추천 유인을 진단합니다.
고객 행동 예측 및 이탈 예측 모델을 통해 지속 개선을 위한 핵심 경험 지표로 활용되는 전략적 만족도 측정 도구입니다.
고객사 Pain Points
  • 고객 충성도 수치화 및 이탈 징후, 추천 유인 진단 어려움
  • 지속개선을 위한 핵심경험지표 활용의 필요성
기대효과
  • 고객 충성도 수치화를 통한 이탈 징후 및 추천 유인 진단
  • 핵심경험지표를 통한 지속적인 전략 개선 유도